태국의 밤문화 - AN OVERVIEW

태국의 밤문화 - An Overview

태국의 밤문화 - An Overview

Blog Article

파타야의 밤문화는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테마파크를 연상시키는 대규모 클럽들이 생겨나며, 이색적인 공연과 최신 음악으로 여행객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태국은 관광과 유흥의 도시라고 불러도 손색이 없을만큼 다양한 유흥문화가 있는데요 

예약이 불가하면 동급의 풀빌라로 컨택하여 손님께서 초이스 하시게 래드립니다

주말에는 더욱 북적이며, 야외 공연과 불꽃놀이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리기도 합니다.

짐을 싸는 것도 일인데, 이러한 여행 계획을 짜느라 스트레스 받고 있으시다면 저희 동남아황제에서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 쇼, 버킷 칵테일, 라이브 음악, 루프탑 바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차웽 비치는 특히 다양한 국제적 분위기의 바가 많아, 여행자들끼리 자연스럽게 어울리기 좋습니다.

북부 태국에 위치한 치앙마이는 더욱 여유롭고 매혹적인 밤문화를 제공합니다.

푸켓은 해변가 바와 클럽이 유명한데, 해변가에서 즐기는 야외 파티는 잊지 못할 경험입니다. 바닷가에서 음악을 들으며 춤추는 것은 최고의 여행 기억이 될 거에요.

- 더위를 피하면서 즐길 수 있는 쾌적한 날씨와 관광명소들이 화려한 빛을 더해줍니다.

- 흥분: 흥분된 상태일 때나 에너지가 넘칠 때 벽을 긁는 행동을 보일 수 있습니다.

태국의 풀파티는 그 화려함과 열기로 유명하다. 특히 푸켓과 코팡안 같은 섬 지역에서 열리는 풀파티는 전 세계에서 모인 여행자들로 붐빈다.

이 모든 것을 갖춘 동남아시아의 보석 같은 여행지입니다. 하지만 해가 지면 태국은 완전히 다른 세계로 변신하여,

일명 봉춤을 추는 여성을 볼 수 있는 곳으로 몸매가 좋은 여성들이 거의 벗고 다니면서 손님들을 기분을 풀어준다. 아고고에서 춤추는 여성을 어떻게 해볼 생각은 꿈도 꾸지 않는 것이 방콕밤문화 좋다. 이곳에서는 그냥 시각적으로 즐기고 신나게 흔들고 마시고 오는 것이 좋다. 의자에 앉아 있으면 여자들이 저절로 찾아 오며 '데킬라, 로션'등으로 유혹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 가볍게 한 잔 정도 권하는 것이 좋다(물론 계산서에 포함된다).

Report this page